백미당에서 콩가루로 만든 쿠키를 판다고 하여 구입해보았다

작은 플라스틱 통에 담겨있는데 가격은 5000원으로 조금 비싼 편이었다

재료를 보니 밀가루가 들어가지 않고 계란흰자가 주재료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머랭쿠키 같은거려나 싶었다

예닐곱개 정도 들어 있다

종류는 두가지인데 왼쪽의 일반 쿠키와 오른쪽의 깨쿠키이다

개인적으로 깨쿠키는 깨가 너무 딱딱해서 일반 쿠키가 나았다

 

재료에서 예상했듯이 머랭쿠키 겉에 콩가루를 살짝 입힌 맛이다

맛이 나쁘진 않았지만 진한 콩가루맛을 느끼기에 부족하고 가격대비 너무 스르르 사라지는 느낌이었다

약간 더 보태서 외계인방앗간의 인절미쿠키를 사는 것을 추천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