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가 걷히고 봄날씨가 예상된다는 말을 믿고 나갔는데 눈이 건조하고 괴로운 것으로 보아 아직도 미세먼지는 심한 듯 하다

이런 날에는 가급적 외출을 피하고 따뜻한 물을 많이 마시면 도움이 된다고 하니 부지런히 차를 마셔야겠다

요즘 아침마다 티백 2개를 사용한 밀크티를 마시기 때문에 카페인이 들어있지 않은 로즈 자스민을 마시기로 하였다

이번 차는 곰돌이 푸에 나오는 이요르라는 당나귀 인형 캐릭터이다

우롱차와 자스민꽃, 레몬그라스, 장미꽃잎, 합성착향료, 마리골드꽃, 콘플라워가 들어있다고 한다

굉장히 화려한 느낌의 블렌딩인데 실제로는 어떨지 궁금해졌다

GS25 디즈니 썸썸카페 티카페에 들어있는 작은 인형은 미키 마우스가 나왔다

포장을 뜯으니 밀봉 포장된 차와 보라색 머들러가 들어있었다

밀봉되어 있는데도 차 향이 진하다

아주 화려한 꽃향이 난다

로즈 자스민이라고 해서 자스민이 메인일 줄 알았더니 장미향이 메인이다

장미향이 너무 강해서 차라기보다는 화장수를 마시는 기분이 들었다

 

어제 마신 곰돌이 푸 허니 캐모마일보다는 나았지만 여전히 좀 아쉬운 맛이었다

 

  1. BlogIcon 좀좀이 2017.03.22 23:27 신고

    저 차 안에 인형도 들어 있는 건가요? 갑자기 저거 한 번 사서 마실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화려한 꽃향! 자스민과 장미, 그 중에서도 장미가 메인이라니 제가 매우 좋아하는 조합일 거 같아요!^^

    • BlogIcon 밓쿠티 2017.03.23 22:30 신고

      네 뚜껑에 있는 종이를 빼내면 안에 작은 인형이 들어있어요 ㅋㅋㅋ랜덤으로 나오는건데 아직까지는 겹치는게 없네요 ㅋㅋㅋㅋ
      꽃향 좋아하시니까 한번쯤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긴 한데 향이 차 향이라기보다는 화장품 향에 가까운 느낌이라서 좀좀이님 후기 궁금해요^^

  2. BlogIcon 씨디맨 2017.03.23 01:09 신고

    이번거는 디즈니 버전이군요 ? 근데 여전히 아쉬운 맛이군요. 좀 진하게 우려내야할려나요.

    • BlogIcon 밓쿠티 2017.03.23 22:30 신고

      향이 너무 강해서 화장수를 마시는 기분이었어요ㅠㅠㅠㅠㅠ맛 자체는 무난하더라구요^^

  3. BlogIcon 슬_ 2017.03.23 19:38 신고

    화장수를 마시는 느낌이라... 저희 어머니가 장미향을 참 좋아하시거든요.
    이걸 한 번 드려보고 싶네옄ㅋㅋ반응이 어떠실짘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7.03.23 22:30 신고

      앗 혹시 평소에 장미차 같은 것도 즐겨드시나요??아주 아주 강한 장미향을 좋아하신다면 추천입니다!ㅋㅋㅋㅋㅋ

  4. BlogIcon 첼시♬ 2017.03.24 15:33 신고

    전 장미가향한 홍차는 괜찮게 마셨는데, 이건 장미X자스민이니 꽃향이 더 강렬하겠어요. ㄷㄷㄷ

    이것보다 밓쿠티님이 아침마다 드신다는 티백 2개의 밀크티가 더 궁금한데요? +_+
    어떤 홍차로 드시나요. 물로 우려서 우유를 넣으시는지, 우유만 넣으시는지도 알고 싶어요. 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7.03.24 22:01 신고

      향이 너무 강해서 차가 아니라 화장수 같았어요 ㅋㅋㅋㅋㅋ은은한 꽃차라든지 홍차는 괜찮은데 이건 향이 너무 강하더라구요ㅠㅠㅠㅠ

      저는 아이허브에서 구입한 비글로우 바닐라 블랙티로 밀크티를 만들어 마셔요 ㅋㅋㅋㅋ거기에 요즘은 이것저것 손에 잡히는 홍차를 추가로 넣어서 우리는데 매일 다른 느낌의 밀크티를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ㅋㅋㅋㅋ아무래도 추가하는 종류는 가향홍차가 아닌 일반적인 홍차를 추가하는 편이구요 ㅋㅋㅋㅋ

      우릴 때 귀차니즘 때문에 티백에 뜨거운 물을 적시는 느낌으로 아주 살짝 넣고 아주 진하게 오래 우린 후에 우유를 넣어서 전자렌지에 뜨끈하게 돌려서 마십니다!!!ㅋㅋㅋㅋ

      http://acupofteaperaday.tistory.com/33
      아주 오래전 글이긴 한데 도움이 될까 싶어서 예전 글 끌어왔어요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