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라에서 나온 토스트가 다이어트식으로 인기가 많아져서인지 이런저런 제품들이 많이 수입되고 있다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다는 통밀도넛을 구입해보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000원이었다

재료는 괜찮은 편이다

자랑하던 것처럼 통밀가루를 사용해서 만든 도넛으로 팜유 대신 해바라기씨유를 쓴 점이 마음에 들었다

이외에 이런저런 재료가 있긴 하지만 빵을 만들 때 필요한 재료들을 사용했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도넛이지만 그렇게 부드러운 식감은 아니고 퍽퍽하고 다소 목이 메이는 식감이다

단맛이 강하지 않고 살짝 텁텁하나 재료를 생각하면 이해가 되는 수준이었다

통밀 특유의 식감이 살아있어서 군데군데 씹히는 것들이 있다

 

빵이 먹고 싶지만 흰밀가루나 버터 등을 피해야 할 때 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

미주라의 베스트 상품인 미주라 토스트 비스킷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1. BlogIcon 블라 블라 2018.02.06 13:30 신고

    그 요즘 이 브랜드에서 나오는 토스트? 가 다이어터들한테 인기라던데... 드셔보셨나요?
    전 맛없을까봐 시도하진 못했는데...

    • BlogIcon 밓쿠티 2018.02.06 16:25 신고

      네 저 먹어봤어요 ㅋㅋㅋ엄청 빠삭하고 단맛은 없는 토스트 같은 맛이었어요 ㅋㅋㅋㅋ그냥 먹으면 먹기 힘들고 저는 치즈 올려 먹었어요 ㅋㅋㅋ
      http://acupofteaperaday.tistory.com/429
      예전에 쓴 후기가 있네요 ㅋㅋㅋㅋ한번 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2. BlogIcon 로빈M 2018.02.06 17:44 신고

    제가 찾던 제품이네요!! 밀가루는 먹고 싶은데 다이어트는 해야해서...

    • BlogIcon 밓쿠티 2018.02.08 00:00 신고

      ㅋㅋㅋㅋㅋ사실 이런 것도 많이 먹으면 다이어트에 좋지 않죠ㅠㅠㅋㅋㅋ저는 간식으로 그냥 먹어요ㅠㅠㅋㅋㅋㅋㅋ

  3. BlogIcon ageratum 2018.02.06 20:25 신고

    하카타 도넛이었나? 암튼 그거처럼 구운도넛 같은 느낌이네요^^

    • BlogIcon 밓쿠티 2018.02.08 00:01 신고

      네 맞아요 약간 그런 느낌이에요 ㅋㅋㅋ아무래도 튀기지 않고 구워서 그런가봐요 ㅋㅋㅋㅋㅋ

  4. BlogIcon _Chemie_ 2018.02.06 22:56 신고

    재료가 괜찮다고 하시는데 나름 가격은 착한 것 같네요!!!
    그나저나 가장 유명한 제품은 따로 있나보네요ㅋㅋ 다이어트식으로 유명한 토스트 이야기도 궁금해서 한번 보러가야겠어요.

    • BlogIcon 밓쿠티 2018.02.08 00:02 신고

      미주라 제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인 경우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ㅋㅋㅋ재료도 잘 살펴보면 대부분 괜찮구요 ㅋㅋㅋ

  5. BlogIcon Normal One 2018.02.07 08:14 신고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을 위한 대체품 같네요- 근데 질리기 쉬울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ㅜㅜ...

    • BlogIcon 밓쿠티 2018.02.08 00:02 신고

      아무래도 대체품이라는 이미지가 강하죠ㅠㅠㅠㅠ설탕 버터 때려넣고 만든 것보다는 훨씬 맛과 식감이 아쉽긴 해요ㅠㅠ

  6. BlogIcon noir 2018.02.07 13:45 신고

    저도 ㅎㅎ 이거 먹어보고 우유없이 먹기는 힘들구만 ㅎㅎㅎㅎ 했었는디
    +_+

    • BlogIcon 밓쿠티 2018.02.08 00:01 신고

      좀 퍽퍽해서 그냥 먹으면 좀 힘들더라구요 ㅋㅋㅋㅋㅋ우유 같은거 곁들이면 훨씬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7. BlogIcon 첼시♬ 2018.02.07 20:44 신고

    글을 찬찬히 읽어보니 잼하고 버터 발라먹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전 이 제품의 기획 의도를 완전히 날려버리고요. ㅋㅋ)
    전 빵은 그래도 좀 부드러운 게 좋아서 토스트보다 이쪽이 마음에 들어요. +_+

    • BlogIcon 밓쿠티 2018.02.08 00:01 신고

      ㅋㅋㅋㅋ역시 뭘 좀 아시는군요bbbbbb살짝 데워서 버터 발라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이거 좀 퍽퍽하거든요ㅠㅠㅋㅋㅋㅋ

다음 스토리볼에서 연재 중인 '과자 뿌리는 여자'를 보다가 미주라라는 회사를 처음 알게 되었다

아침 식사용으로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을 구매해서 먹었는데 만족스러웠터라 이번에는 미주라에서 판매하는 쿠키를 사보았다

미주라 사과잼쿠키는 올리브영과 롯데마트 등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개당 가격은 1200원으로 그리 저렴하지 않다

가끔 롯데마트에서 균일가로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도 있고 올리브영에서 2+1 행사를 하는 경우가 있으니

그런 행사를 통해 구입한다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미주라 쿠키는 사과잼쿠키와 초콜렛쿠키 두가지로 판매중인데 초콜렛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사과잼쿠키로 구입하였다

미주라 쿠키의 가장 큰 특징은 글루텐프리 제품이라는 점이다

대부분의 과자는 밀가루로 만들어져있어 글루텐을 피해야 하는 사람에게 금기시되는 음식인데

미주라 사과잼쿠키는 밀가루 대신 쌀전분과 옥수수전분으로 만들어져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또한 사과잼의 함량이 45%로 다른 과자에 비해 꽤 높은 함량을 자랑한다

물론 아무리 좋게 포장하였어도 설탕, 합성보존료, 식물성 마가린 등 좋지 않은 성분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니 주의해야 한다

미주라 사과잼 쿠키는 40g에 칼로리는 170칼로리로 아무래도 쿠키이다 보니 칼로리가 높은 편이다

포장을 뜯어 보니 달달한 쿠키 향이 난다

초콜렛쿠키에 비해 미주라 사과잼 쿠키는 상대적으로 부드러운 식감이기 때문에 잘 부서진다고 한다

실제로 올리브영 매장에 갔더니 초콜렛 쿠키는 멀쩡한데 사과잼 쿠키는 부서진 것이 많았다

반으로 갈라보니 쉽게 바스라진다

생각보다 사과잼이 얇게 들어있고 과자 부분이 마냥 물렁하진 않다

먹어보니 예상했던 것보다 꽤 달다

쿠키 부분은 덜 단데 사과잼이 달아서 전반적인 단맛은 센 편이다

그리고 사과잼은 그냥 으깨진 덩어리가 아니라 중간중간 사과 조각 같은 것이 들어 있어 식감이 좋았다

예상보다 달아서 아쉬움은 남았지만 그래도 국내에서 글루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는 좋은 간식이 될 것 같다

누누이 말하지만 글루텐 프리라고 해서 다이어트에 좋다든지 무조건 건강에 좋을 것이라고 생각하면 안된다

만일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해 먹는다면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을 추천한다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1. BlogIcon 첼시♬ 2015.11.17 22:01 신고

    이거 그.. 콩단백 에너지바하고 비슷하게 생겼네요!
    정확한 제품명이 생각 안나는데 소이 ㅇㅇㅇ바 이런거였어요.
    쿠키 식감이 부드러워서 맛있을 것 같아요. :)

    • BlogIcon 밓쿠티 2015.11.18 10:12 신고

      저도 그거 뭔지 알거 같아요 ㅋㅋㅋ그 제품 안 먹어봐서 비교는 할 수 없지만요 ㅋㅋㅋ미주라 사과잼 쿠키는 달아서 단거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것 같아요^^

  2. BlogIcon mooncake 2015.11.18 13:28 신고

    오 이거 맛있겠네요~ 담에 보면 사먹어봐야겠어요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5.11.18 18:18 신고

      맛은 나쁘지 않은데 생각보다 달더라구요ㅠㅠ차와 함께 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얼마전에 다음 스토리볼에서 수입 과자를 소개하는 글을 본 적이 있는데 그 중에 꽤 구미가 당겼던 과자가 있었다

미주라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과자인데, 대체로 건강한 재료로 자극적이지 않은 과자를 만드는 회사인 것 같다

찾아보니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수입된지 1년 정도 된 것 같고 오프라인 판매처는 롯데마트와 올리브영이라고 한다

미주라 공식 블로그에 가면 판매되고 있는 올리브영 지점을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을 살까 고민하다가 미주라 토스트 비스켓이라는 것을 구입하였다

올리브영에 가보았더니 이 제품을 취급하는 곳도 있고 그렇지 않은 곳도 있었다

그리고 할인 행사로 3500원에 판매 중이었는데 롯데마트에 가니 3000원에 판매 중이라서 롯데마트에서 구입하였다

가장 눈여겨 본 것은 성분이었는데 원재료의 종류가 적은 것이 마음에 들었다

정말 기본적인 재료만 들어간 느낌이었는데 특히 밀가루가 통이라는 점이 좋았다

얇은 비닐포장을 벗기니 두개로 나뉜 속포장이 보였다

무게가 가벼운 편이었지만 그래도 역시 한번에 먹기엔 무리라는 생각이 들어 2개로 나눈 것이 아닐까 싶다

속포장을 뜯어보니 흔히 과자 포장에 사용되는 속지와 함께 토스트 비스킷이 보였다

토스트 비스켓의 크기는 대략 손바닥 정도의 크기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한 봉지에 몇 개가 들어있는지 의견이 분분한 모양인데 내가 산 제품의 경우 한 봉지에 20개의 비스킷이 들어있었다

약 6개가 1회 제공량이라고 하니 총 6번 정도 나눠먹을 수 있는 양이다

앞서 말했듯이 토스트 비스킷의 크기는 손바닥 정도로 크기가 작은 편이다

식감은 바삭한 러스크와 비슷하였는데 단맛이 없고 퍽퍽해서 한 개만 먹어도 목이 메인다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여기에 잼이나 요거트, 크림치즈 등을 발라먹는 것 같다

무엇을 발라 먹을까 고민하다가 마침 집에 있던 치즈를 한 장 올려서 데워먹기로 하였다

미주라 토스트에 치즈를 얹으면 일반적인 체다 치즈 1장으로 2개에 얹을 수 있다

전자렌지에 10초 정도 돌려 치즈를 살짝 녹인 후 먹으니 바삭하고 담백하여 치즈와 잘 어울렸다

다이어트 식으로 식사를 할 때 탄수화물을 책임질 수 있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1. BlogIcon 블라 블라 2018.02.06 17:19 신고

    목메이는 맛이라니 ㅎㅎ 전 다이어트보다 맛을 선택하는걸로... 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8.02.08 00:17 신고

      ㅋㅋㅋㅋㅋㅋ뭔가 얹어먹으면 낫긴 한데 그럴 바에는 그냥 과자를 먹는게 나을 수도 있겠어요 ㅋㅋㅋㅋㅋ

  2. BlogIcon _Chemie_ 2018.02.06 22:58 신고

    건강한 재료로 제품을 만드는 착한 회사인가봐요.
    그나저나 올리브영ㅋㅋㅋ
    구입은 다른 곳에서 하셨다지만! 정말 올리브영에서 정말 다양한 걸 판매하고 있구나 싶어서 새삼 놀라워요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8.02.08 00:17 신고

      올리브영이 요즘 부쩍 외국 과자들을 많이 들여놓는 것 같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ㅋ
      미주라 회사 자체가 알레르기라든지 다이어트라든지 이런 부분에 초점을 두고 제품을 만드는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