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강남에 있는 클로리스 티룸을 다녀왔다

나름 오랜만에 갔더니 못보던 케이크들이 있었다

티라미수와 쇼콜라 타르트인데 타르트를 본 뀨우가 맛있겠다며 주문을 하였다

자리로 와서 보니 한 눈에 보기에도 진하고 꾸덕할 것 같은 초코 케이크였다

타르트라고는 하지만 가장자리의 타르트지가 바삭하기 보다는 부드럽고 단단해서 쿠키를 먹는 듯 했다

안은 예상대로 진하고 꾸덕하고 적당한 단맛이 있는 초콜릿이라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크림이 들어 있어 자칫 느끼하거나 겉돌 수 있는데 크림의 양이 적당해서 부드러움을 더해주는 정도로 잘 어울렸다

쇼콜라 타르트 가격은 5600원으로 이 정도 맛에 그정도 가격은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다 맛있었지만 타르트지까지 진하고 쌉싸름한 초코맛이 나서 맛있었다

위에 얹어진 덩어리는 진한 브라우니 같은 맛이라서 이 또한 맛있었다

이 날 주문한 차는 하바네라였는데 사실 예전에도 주문한 적이 있었다

그런데 그때도 분명 '아이스' 하바네라를 주문했는데 멋대로 시럽이 들어 있어서 내가 아이스티로 잘못 시켰나 싶어 그냥 마셨는데

이번에도 '아이스'로 주문하면서 메뉴 확인까지 했는데도 시럽이 들어 있었다

하바네라 아이스티가 아니라 차갑게 차를 우려달라고 한 것인데도 시럽이 들어 있어 메뉴 확인을 했더니

다시 만들어 준다고 하여 새로 받은 '아이스 하바네라'였다

아이스 하바네라 가격은 5800원으로 따뜻하게 주문하는 것과 가격은 같다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클로리스에서 추천하는 차인 만큼 상큼한 맛이 마음에 들었다

특히 이렇게 차갑게 우리니 시원해서 상큼한 차와 잘 어울렸다

 

주문과정에서 약간의 수고로움은 있었지만 차와 타르트 모두 맛있어서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다

다음에는 또다른 신제품인 티라미수를 먹으러 가야 할 것 같다

 

클로리스 신논현점의 메뉴판과 매장 내부, 다른 메뉴 등이 궁금하다면 지난 번 방문기인 여기를 참고하면 된다

클로리스 신논현점은 신논현역 5번 출구로 나와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