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보라매에 있는 정상호 당진아구동태찜탕에 다녀온 적이 있다

대부분의 아구찜집을 가면 아구찜 소 사이즈가 3만원 이상이라 먹기 부담스러운데

정상호 당진아구동태찜탕은 소 사이즈가 22000원으로 저렴한데다 맛도 좋고 양도 넉넉해서 맛있게 먹었다

그런데 더 가까운 곳에 똑같은 이름과 디자인의 박민자 당진아구동태찜탕이 있어 의아했는데

알고보니 당진아구동태찜탕은 프랜차이즈고 각 매장마다 사장의 이름을 넣어 가게명을 정하는 것 같다

그래서 아구찜이 생각난 어느 날, 가까이에 있는 박민자 당진아구동태찜탕을 다녀왔다

주말 이른 저녁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었는데 미리 전화로 예약을 했던터라 많이 기다리지 않고 찾아올 수 있었다

메뉴 구성과 가격은 정상호 당진아구동태찜탕이랑 같았다

미리 전화로 아구찜 소 사이즈를 주문하고 비닐봉지에 담긴 아구찜을 가지고 돌아왔다

정상호점과 같은 포장용기를 사용하는 것 같은데 정상호점에서는 용기가 넘칠 정도로 양이 많았던 것에 비해

박민자점은 포장용기 공간이 많이 남고 어쩐지 양이 적은 느낌이었다

그래도 프랜차이즈니까 맛은 똑같이 맛있겠지 싶어 뚜껑을 열었는데 엄청난 마늘 냄새가 났다

먹어보니 마늘이 엄청나게 들어가서 마늘맛이 잔뜩 났다

원래 마늘맛을 싫어하는 것은 아닌데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거북할 정도로 마늘이 잔뜩 들어있었다

전반적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마늘맛이 너무 과해서 다음부터는 좀 멀어도 본점인 정상호 당진아구동태찜탕에 가기로 하였다

정상호 당진아구동태찜탕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보라매 박민자 당진아구동태찜탕은 보라매역 3번 출구나 4번 출구로 나와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