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한솥에서 판매하는 치킨마요를 좋아해서 종종 먹는다

프랜차이즈라서 여기저기 매장이 있는데다 균일한 퀄리티에 저렴한 가격이고 맛도 있어 선호하는데

이제 한솥도 아무 곳이나 가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한솥 신촌기차역점에서 구입한 샐러드 치킨마요이다

치킨이 아닌 치킨튀김가루만 잔뜩 들어있어 내가 닭고기를 먹는 것인지 튀김가루를 먹는 것인지 분간하기 어려울 정도다

가까이 찍었기 때문에 티가 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치킨조각을 찾기 어려울 정도라고 생각하면 된다

그리고 같은 날 함께 구입한 빅 치킨마요인데 역시나 치킨이 아닌 치킨튀김가루가 가득하다

 

소스는 본사에서 제공하기 때문에 똑같은 맛을 냈지만 그 외 매장에서 준비하는 재료가 너무 부실하였다

내가 알던 치킨마요가 잘못된 것인지 궁금해서 인터넷에 검색해보았지만

이렇게까지 치킨이 부스러기로만 들어있는 곳은 나오지 않았다

여러모로 실망스러워서 앞으로 이 매장에서 도시락을 사먹지 않을 것 같다

이대 부근에 있는 한솥도시락은 두 곳인데 그 중에서 이 도시락을 산 곳은 신촌기차역 부근에 있는

한솥도시락 신촌기차역점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