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창 크라임씬이라는 프로그램을 재밌게 본 후에 직접 추리를 할 수 있다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같은 생각을 하던 뀨우가 검색해보더니 코드이스케이프라는 곳에 가면 비슷한 활동을 할 수 있다고 하여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다

참고로 코드 이스케이프는 강남점과 홍대점이 있는데 모두 예약이 꽉 차서 거의 두달 후쯤만 예약할 수 있다 

홍대 코드이스케이프는 홍대입구역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새로 지은듯한 건물의 3,4층을 사용하고 있어 엘레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갔다

코드이스케이프는 방탈출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가지고 있는 카페로 테마에 따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코드이스케이프 강남점은 상대적으로 테마 수가 많고 난이도도 다양한 반면에

홍대 코드이스케이프는 난이도 4,5 밖에 없고 테마도 크게 3가지 밖에 없어 선택의 폭은 적은 편이었다

하지만 강남 코드이스케이프에 비해 아직까지는 예약이 조금 더 수월하니 여건에 따라 선택하면 될 것 같다

 

코드이스케이프에 들어가기에 앞서 모든 내용을 비밀로 한다는 보안유지문에 서명을 해야 한다

따라서 안에 들어갔을 때 어떤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도록 하겠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재미있었다!

그리고 뀨우와 함께 가기 위해 2달 후로 또다시 예약을 하였다!

다소 비싼 가격이 아쉽지만 그만큼 재밌고 색다른 경험이었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추천하고 싶다

코드이스케이프 홍대점은 홍대입구역 1번 출구로 나와서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