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카모마일차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로네펠트 티벨럽 샘플러에 카모마일이 포함되어 있었다

차라리 냉침을 해서 마실까 싶었는데 냉침을 하면 거의 보리차 같은 느낌일 것 같아 망설여졌다

마시기 전 검색을 해보니 로네펠트 카모마일은 맛과 향이 은은한 편이라고 하여 그냥 따뜻하게 마시기로 했다

산뜻한 디자인의 로네펠트 티벨럽 카모마일 차이다

허브티라 그런지 5-8분이라는 다소 긴 시간 동안 우리라고 되어 있다

역시나 뒷면을 보니 여러가지 외국어로 적힌 카모마일을 볼 수 있다

일본어로 카모마일은 카모미루라고 하나보다

포장을 뜯어 로네펠트 카모마일 티벨럽을 살펴보았다

평소 좋아하지 않는 카모마일이라 썩 내키진 않았지만 그래도 로네펠트 티벨럽은 패키지가 예쁘게 나온다

뜨겁게 끓인 후 한김 식힌 물에 로네펠트 카모마일 티벨럽을 넣었다

처음엔 잘 우러나지 않는 것 같더니 잠시 후 꽤 빠른 속도로 우러나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원래 카모마일 자체가 그런 차인지 모르겠지만 물에 젖기 전이나 우리기 시작한 후나 향이 그리 진하진 않다

약 6분 정도 우린 로네펠트 카모마일이다

색이 은은하고 향도 그리 진하지 않아 거부감이 덜 들어 좋았다

맛을 보니 카모마일 맛이 나긴 하는데 그보다 좀 더 풀향이 많이 난다고 하면 될까 싶다

다양한 종류의 카모마일 차를 마셔본 것이 아니라 뭐라 말하기 어렵지만

일단 로네펠트 카모마일은 전반적으로 은은한 맛과 향을 지닌 차인 것 같다

지금까지 마셔본 카모마일은 아크바, 트와이닝, 로네펠트 세가지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인데

가장 진하기로는 아크바가 진했고 그 다음은 트와이닝, 로네펠트 순이었다

아크바 카모마일 시음기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트와이닝 카모마일 시음기가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