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핀에서 유명한 압구정식빵을 먹고 만족스러웠던 기억이 있어 이번에는 더블치즈 블랙식빵을 구매했다

더블치즈 블랙식빵의 가격은 4900원으로 비싼 편이지만 크기가 워낙 작아 처음엔 놀랬었다

원래 롤링핀의 식빵들이 가격에 비해 양이 굉장히 적은데 그래도 속재료가 많이 들어가는 편이라 조금 낫다

혹시 롤링핀 압구정식빵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누르면 된다

롤링핀 더블치즈 블랙 식빵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까만 식빵이다

오징어 먹물을 넣어 만든 빵이기 때문에 까맣다고 하는데 딱히 오징어먹물 맛이나 향이 나진 않는다

롤링핀 더블치즈 블랙 식빵은 치즈가 들어있기 때문에 빵을 자른 후 살짝 전자렌지에 돌려보았다

안에 치즈가 가득 들어있는데 에멘탈치즈와 롤치즈가 들었다고 한다

아무래도 빵 가장자리일수록 치즈의 양이 적고 가운데에 몰려있어 엄청나게 느끼하다

에멘탈치즈와 롤치즈가 들었다고 하지만 그냥 내 입에는 체다치즈처럼 엄청나게 느끼한 맛만 느껴졌다

평소 체다치즈를 뭉쳐서 먹어도 맛있게 먹는 사람이라면 괜찮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여러명이 모여 나눠 먹거나 다른 식빵을 사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