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여름 이니스프리 손수건 이벤트로 손수건을 수령하였다

2013년부터 3년째 손수건 이벤트에 참여하여 손수건을 받았는데 이번 이니스프리 손수건 디자인이 나쁘지 않다

이 이벤트는 2015년 5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10만명에게 손수건을 주는 이벤트였는데

손수건을 사용하여 지구를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하는 서명을 한 후에 원하는 매장으로 수령 신청을 할 수 있었다

현재는 10만명 신청이 모두 찼기 때문에 신청할 수 없지만 큰 혼란없이 대부분 신청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신청 직후 수령매장을 확인하는 문자가 오는데 이 문자와 아모레퍼시픽 카드 혹은 이니스프리 앱과 함께

6월 1일에서 6월 30일까지의 기간 동안 수령신청 매장으로 가면 손수건을 수령할 수 있다

(사진 출처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이번 이니스프리 2015년 손수건 이벤트에는 총 4가지 디자인의 손수건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

제주의 4계절을 표현한 일러스트가 그려진 손수건이었다

개인적으로 2번째 제주의 여름이라는 그림이 그려진 손수건이 마음에 들었는데 운좋게도 그 손수건을 받을 수 있었다

기본적으로 손수건 디자인은 랜덤증정이고 늦게 가면 품절된 디자인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일찍 가는 것이 좋다

이니스프리 손수건 패키지는 일러스트와 비슷한 그림이 그려져있다

제주의 여름 손수건의 경우 use a hankie, save the earth라는 문구가 써져있다

패키지 뒷면을 보면 지구를 위해 손수건을 사용하라는 말과 함께 손수건을 어떻게 사용할지 간단한 안내가 적혀있다

2015년 이니스프리 손수건 이벤트의 제주의 여름 손수건이다

옅은 핑크빛에 꽃이 그려져있는데 작년에 비해 디자인이 월등히 좋아 마음에 들었다

시중에 판매하는 손수건에 비해 얇아 몇번 빨면 늘어날 것 같지만 그래도 공짜로 받은거니 유용하게 쓸 것 같다

이니스프리에서 주최한 2013년부터 2015년까지 총 3회 손수건 이벤트를 참여하였는데

마침 집에 3년 간 수령한 손수건이 있어 비교용 사진을 찍어보았다

참고로 이 손수건은 작년인 2014년 이니스프리 손수건 이벤트로 받은 손수건이다

당시 이니스프리 회원을 대상으로 손수건 이미지를 만드는 이벤트를 해서 몇가지 디자인을 추려 낸 것이라고 알고 있는데

정식 공모전이 아닌 홈페이지에서 제한적인 이미지를 붙여 응모하는 것이라 디자인이 별로라는 악평을 받았었다

손수건 자체도 얇아 몇번 세탁하니 전부 늘어나버렸다

이 손수건도 2014 이니스프리 손수건 이벤트의 손수건이다

마찬가지로 디자인이 그닥 예쁘지 않은데 그나마 이 디자인이 가장 인기가 많았던 걸로 기억한다

2014년 손수건 이벤트에는 이벤트 참여자뿐만 아니라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로 증정해서 총 2장 받았었다

2013 이니스프리 손수건 이벤트의 손수건이다

2013년이 청말의 해라고 해서 이니스프리에서 청마를 컨셉으로 하여 많은 상품들을 내놓았었는데

손수건 이벤트에서도 청마를 넣은 디자인으로 손수건을 증정했었다

이때는 손수건도 제법 도톰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사람들이 더 구하고 싶어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이니스프리는 자연주의를 표방하기 때문에 각종 환경 관련 이벤트를 많이 한다

손수건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해도 이니스프리 에코 손수건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면 손수건을 받을 수 있으니

추가로 손수건을 받고 싶다면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