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한창 TV에서 볼 수 있는 백종원의 가게 중에서 우동을 파는 곳이 있다고 하여 다녀왔다

역전우동0410이라는 곳인데 우동이 메인인 곳이고 간단한 덮밥 종류를 판매한다

매장에 따라 공간이 천차만별인 듯 한데 이 날 간 매장은 제법 컸다

 

전반적으로 저렴한 가격이었고 메뉴는 그리 다양하지 않았다

매장마다 다를 수 있으나 티켓 판매기가 입구에 있어 인건비를 줄이려는 노력을 한 것 같다

이 날 주문했던 새우튀김우동인데 정말 딱 예상가능한 맛의 우동이었다

멸치를 베이스로 한 것 같은 국물로 깊은 맛은 없었지만 그렇다고 맛 없는 것도 아닌 딱 보통의 맛이었다

새우튀김은 의외로 크고 통통해서 맛있었다

가격은 4500원으로 저렴한 편이었다

우동만 먹기는 아쉬워서 소불고기김치덮밥을 함께 주문했는데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소불고기와 김치가 들어간 덮밥이다

처음에는 불고기와 김치를 섞어서 먹는다는게 석연치 않았는데 묘하게 중독성이 있는 맛이었다

적당히 짭짤하고 달달하고 고기맛이 나는게 아주 고급지고 담백한 음식과는 거리가 있었지만

가끔은 그런 자극적인 맛이 당길 떄가 있으니 말이다

명란덮밥은 사이드메뉴로만 판매해서 작은 크기였다

사진으로는 크게 차이가 나지 않지만 숟가락의 크기를 비교하면 소불고기김치덮밥보다 적은 것을 알 수 있다

가격은 2000원이었고 명란젓이 제법 많이 들어갔지만 그만큼 짭짜름해서 호불호가 좀 나뉠 것 같았다

 

백종원의 식당 중에서 저렴하고 가볍게 식사를 하기에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날 방문했던 역전우동0410 신대방삼거리역점은 신대방삼거리역 1번 출구로 나와 골목 안으로 들어가면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