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쪽에 새로운 빵집이 생겨 다녀왔다

대로변에 이렇게 커다란 빵 간판을 두어서 눈에 띄었다

늦은 오후에 갔더니 빵이 많이 팔려서 몇가지 없었다

그래도 친절하게 시식을 권해주어 남은 빵 중에서 골라서 살 수 있었다

아무래도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많은 대로변이라서 그런지 창가 쪽에 있는 빵은 이름과 가격이 바깥 쪽을 향해 놓여있었다

시식해보고 바로 구입을 결정한 체다슈레드는 제법 큼직했다

딸기잼이 엄청나게 들어간 딸기식빵도 있었지만 엄청 달다고 해서 사진 않았다

식빵은 일반 식빵보다는 속에 재료가 들어있는 스타일의 식빵들이었다

커피메뉴도 판매는 하는 모양인데 바쁠 때는 주문하지 못하는 모양이다

이 날 구입했던 빵은 체다슈레드와 밤식빵이었다

비닐봉지로 포장해서 종이봉투에 넣어준다

먼저 체다슈레드는 4800원으로 살짝 비싼 편이지만 그만큼 크기도 큼직했다

마치 소시지 빠진 피자빵 같은 느낌인데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어 부드럽고 맛있었다

밤식빵의 가격은 4200원으로 무난한 편이었다

속에 밤이 제법 알차게 들어있고 빵의 맛도 무난한 편이었다

체다슈레드가 맛있어서 또다시 방문하였다

점심 때쯤 갔더니 빵이 제법 많이 나와 있었다

인절미 쿠키는 보자마자 바로 쟁반에 담았다

아쉽게도 체다슈레드는 나오지 않은 상태라 구입하지 못하였다

이것저것 많이 있었고 시식도 권해주었는데 배가 부른 상태여서 그냥 적당히 골라보았다

이 날 구입한 빵은 월넛브레드와 인절미쿠키였다

인절미쿠키는 한 컵에 3600원으로 일반적인 인절미쿠키 가격보다 조금 저렴한 편이었다

굉장히 담백하고 크기가 작아서 하나씩 쏙쏙 집어먹기 좋았다

고소한 맛도 나고 식감도 바삭바삭해서 맛있었다

중간중간 작은 호두도 들어있어서 고소한 맛이 배가 되었다

월넛브레드는 지난번에 갔을 때 다 팔리고 시식만 했던 빵인데 이번에 있어서 구입했다

가격은 3500원이었고 빵 위에 호두가 가득 올려져 있는 빵이었다

겉의 호두가 바삭바삭해서 맛있었다

 

아직 정식오픈은 아니고 가오픈이라고 하는데 정식오픈일 때는 뭐가 달라질지 궁금하다

만동제과는 동진시장 부근에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