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에 갔다가 이름부터 심상치않은 후나리인절미스낵을 구입하였다

아무리 봐도 훈와리메이진을 염두에 둔 이름인 것 같다

가격은 1500원이고 세븐일레븐 PB상품이라 세븐일레븐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재료는 썩 좋지 않다

일단 누룽지사탕 냄새가 나지 않고 콩가루 냄새가 나는 것이 만족스러웠다

콩고물스러운 맛이 나는 양념이 많이 묻어서 좋았고 양도 제법 많았다

단맛이 강한 편이고 짠맛은 거의 없었다

 

그렇지만 훈와리메이진과 식감에서 차이가 컸다

후나리인절미스낵이 훨씬 더 딱딱하고 바삭함이 강했고 훈와리메이진 특유의 바스라지는 식감은 전혀 없었다

 

딱히 훈와리메이진을 생각하지 않고 그냥 콩가루과자라고 생각하고 먹으면 만족스러울 맛이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