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에 갔던 뀨우가 에뜨왈에 이어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에서 말차 크루아상을 사다주었다

봉투의 디자인도 그렇고 가게 외관을 보니 이름과 다르게 깔끔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쓰는 곳인 모양이다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는 크루아상과 크러핀이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위는 페레로 크로와상, 아래는 말차 크로와상으로 가격은 각각 4400원, 4200원이었다

크루아상이 제일 맛있는 곳은 홍대에 있는 올드크로와상팩토리인데 아직도 이 순위는 변함이 없다

그렇지만 미스터 홈즈 베이크하우스의 크루아상도 괜찮은 편이었다

페로로 크로와상은 겉면의 초콜릿이 정말 페로로로쉐의 헤이즐넛 크림과 비슷한 맛이었고

말차 크로와상 겉면의 초콜릿은 말차맛이 진해서 좋았다

 

다양한 종류의 크루아상을 먹고 싶다면 가로수길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가 괜찮은 선택이 될 것 같다

미스터홈즈베이크하우스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하고 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