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에 녹차 아이스크림이 새로 나왔다고 하여 먹어보았다

가격은 2500원으로 일반적인 편의점 pb아이스크림 가격이었다

저 캐릭터는 CU 자체 캐릭터인 것 같은데 귀엽지도 않고 뭔가 애매했다

다른 녹차 아이스크림과 달리 가공버터가 들어간 점이 독특했다

뚜껑에 있는 비닐 포장을 뜯으면 작은 숟가락이 들어있어 따로 챙기지 않아도 되는 점은 좋았다

녹차가루가 1.2%면 그리 높은 편은 아니지만 아이스크림은 신기하게도 많이 넣지 않아도 녹차맛이 진하게 난다

맛을 보니 녹차맛이 제법 진하게 나고 부드러워서 괜찮았다

다만 가공버터가 들어가서 살짝 버터리한 맛이 나는데

취향에 따라 부드러워서 좋다고 생각하거나 아니면 느끼해서 별로라고 생각할 것 같다

다행히 나는 전자였는데 굳이 다른 녹차 아이스크림에 비해서 장점이라고 할만한 느낌은 또 아니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