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디즈니와 계약을 했는지 작년부터 꾸준히 관련 제품들을 출시되고 있다

자석이니 인형이니 해서 사람들이 많이 사는 모양인데 딱히 관심이 없어서 구입하지 않았다

그런데 이번에는 차 라인이 나왔다고 하여 고생 끝에 전 종을 구입할 수 있었다

GS25 디즈니 썸썸카페라는 이름인데 이게 편의점에서 발주를 넣으면 랜덤으로 제품을 공급하는 시스템이라서

한 동네 내에 있는 GS25에는 같은 제품들이 있어서 모든 종류를 구하기 힘들었다

 

그렇지만 의지를 불태워 2주에 걸쳐 약 30여 곳의 GS25를 들린 끝에 6종을 전부 구입하였다!

이제 하나씩 마셔볼 생각인데 아까워서 아직은 관상용으로 모셔두고 있다

  1. BlogIcon 슬_ 2017.03.20 13:17 신고

    후기가 궁금해져요! 한 동네에는 같은 종류만 있다니 정말 고생하셨네요ㅠㅠ

    • BlogIcon 밓쿠티 2017.03.21 11:29 신고

      흑흑 감사합니다ㅠㅠ마지막 울라프 구하기가 너무 힘들었어요ㅠㅠㅠㅠㅠ저게 다 다른 맛이라서 마시는 재미도 있을 것 같아 기대중이에요 ㅋㅋㅋㅋ

  2. BlogIcon 청춘일기 2017.03.20 16:59 신고

    헛. 보자마자 귀엽다 했는데 그만큼 레어한 상품이군요+_+
    gs가본지 오래되서 디즈니 제품 콜라보를 하고 있는지도 몰랐네요 ㅎ
    오랫만에 스누피 우유라도 사먹으러 들러볼까 싶네요
    맛이 궁금해집니다^0^

    • BlogIcon 밓쿠티 2017.03.21 11:30 신고

      들여놓은 매장들은 많은데 종류가 많아야 2가지 정도라 종류별로 구하는데 애먹었어요 ㅋㅋㅋㅋㅋ다 다른 맛의 차라서 마시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3. BlogIcon in사하라 2017.03.20 18:57 신고

    요즘 GS25가 특이한 제품들 많이 내놓더라구요ㅎ
    다 모으시는데 2주가 걸리셨다니 먹기 조금 아까울 것 같아요~ 디자인도 예쁘구요ㅎ

    • BlogIcon 밓쿠티 2017.03.21 11:30 신고

      사면 부지런히 마셔서 클리어해야지!싶었는데 막상 다 모으니 마시기 아까운거 있죠 ㅋㅋㅋㅋㅋㅋ컵도 일회용이라서 더 아까워요 ㅋㅋㅋㅋㅋ

  4. BlogIcon 로빈M 2017.03.20 21:31 신고

    이런 상품들을 수집하는게 은근 중독성이 있죠 ㅎㅎㅎ

    • BlogIcon 밓쿠티 2017.03.21 11:31 신고

      맞아요!!!마지막에 울라프를 못 구해서 오기로 엄청 돌아다닌 끝에 겨우 구했어요 ㅋㅋㅋㅋㅋ

  5. 대박 30여곳을 돌아다녀서 찾은.그.의지에 박수를 보냅니다. 너무 이뻐서 먹기가 아까울것 같아요.
    저도 쥐에스 25 가면 꼭 찾아거 먹어볼게용

    • BlogIcon 밓쿠티 2017.03.21 11:32 신고

      감사합니다!!!ㅋㅋㅋ마지막 울라프가 정말 구하기 힘들었어요ㅠㅠㅠㅋㅋㅋㅋ그래도 다 구해서 행복합니다!ㅋㅋㅋㅋㅋ

  6. BlogIcon ageratum 2017.03.20 23:30 신고

    으아.. 정말 아까워서 못 마시고 계속 보고만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7.03.21 11:32 신고

      맞아요 ㅋㅋㅋㅋㅋ일단 하나를 뜯어서 마시면 나머지도 마시게 될 것 같은데 아직은 완전체로 모셔두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7. BlogIcon 파라다이스블로그 2017.03.21 09:34 신고

    요즘 편의점마다 자체 상품이 개성있게 잘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알록달록 패키지가 봄맞이 느낌이에요. 디즈니 캐릭터를 귀엽게 잘 살린 것 같네요. 차 맛도 가볍고 깔끔한 맛이면 더 좋을 것 같은데, 후기 궁금해집니다. :)

    • BlogIcon 밓쿠티 2017.03.21 11:31 신고

      디자인마다 차 종류가 다르게 들어있어서 골라마시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파라다이스블로그님 말씀처럼 차 맛도 좋으면 좋겠는데 어떨지 궁금하네요^^

  8. BlogIcon 베짱이 2017.03.21 14:06 신고

    눈길을 확 끄네요 ㅋㅋ

  9. BlogIcon 첼시♬ 2017.03.21 21:25 신고

    밓쿠티님, 드디어 용신, 아니 차신을 소환하실 수 있게 됐군요! ㅋㅋㅋ

    • BlogIcon 밓쿠티 2017.03.21 21:39 신고

      마지막에 울라프를 발견했을 때 정말 기뻤어요!!!!!!!!!!!ㅋㅋㅋㅋㅋ차신 소환!!!!을 외치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